접수/환불 안내

접수 안내

접수 : 매월16~20일 (온라인 접수 및 결제)

추가접수 : 매월21~24일 (현장 접수 및 결제)

매월 접수 및 결제를 진행합니다.

온라인 접수 마감 후 정원미달 종목에 대해서는 추가 접수를 진행하오니 참고 바랍니다.

수강신청 후 2시간이내
미결제 시 수강신청이 취소됩니다.

각 종목별 지도자의 연차, 휴가, 경조사 등 법적으로 정해져 있는 사항은 휴강이며, 환불 조치 또는 보충수업은 불가능합니다.

환불 안내

고객 귀책사유에 의한 환불

  • 개시일 5일전까지 취소 : 전액 반환
  • 개시일 4일전부터 1일전까지 취소 : 총금액의 10% 공제 후 반환
  • 개시일 이후 취소 : 취소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금액의 10% 공제 후 반환
  • 이용 잔여기간이 15일 미만인 경우에는 환불요청을 할 수 없다.

클럽 귀책사유에 의한 환불

  • 등록회원 부족으로 폐강할 시 전액 환불 합니다.
  • 환불 신청은 소정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  • 천재지변, 불가항력의 사유로 이용 불가능할 경우 전액환불 됩니다.